[상품] 매장과 거리가 멀어 매장방문이 어려운데 매장방문서비스 상품은 택배발송이 불가능한가요?
번호: 25
[상품] 매장서비스 상품 결제 후 매장방문 일정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번호: 24
[매장] 방문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번호: 23
[상품] 매장방문서비스 상품은 꼭 온라인으로 결제한 후 매장을 방문해야 하나요?
번호: 22
[회원] 회원가입 혜택은 무엇인가요?
번호: 21
번호: 20
[기타] 제로맥스 매장과 오토멘토 쇼핑몰은 동일한 업체인가요?
번호: 19
[매장] 매장방문시 제로맥스 상품, 오토멘토 쇼핑몰 판매 상품을 모두를 구매할 수 있나요?
번호: 18
[주문] 비회원 주문 후 주문조회 및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7
번호: 16
[상품] 엔진오일 교환 외 정비는 매장에서 할 수 없나요?
번호: 15
[상품] 엔진오일과 오필필터를 지참하고 교환시 순수 공임비는 얼마인가요?
번호: 14
[기타] 출장 서비스는 가능한가요?
번호: 13
번호: 12
[기타] 마일리지는 어떻게 쌓이며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1
[기타] 상품을 수렁한 후 반품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0
[배송] 택배배송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주문시 가능한가요?
번호: 9
[배송] 택배배송의 경우 배송사가 어디인가요? 혹은 배송사 지정이 가능한가요?
번호: 8
[상품] 제로맥스에 없는 상품(제품)도 매장에서 설치 장착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번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