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제로맥스 e커머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구매도 가능합니다.
B. 제공되는 상품 및 서비스는 매장전용과 택배발송 방법으로 구분되어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C.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D. 온라인 결제 후 상품(서비스)적용시 마일리지 적립혜택이 있으며 회원등급에 따라 혜택에 차이가 있습니다.
A. 설치(공임)비가 포함된 상품은 매장서비스 전용상품입니다.
B. 매장서비스 전용상품은 온라인 구매에도 발송되지 않으며, 매장을 방문하여 설치 장착 서비스를 받는 상품입니다.
C. 구매 전 매장방문 후 본 상품을 결제하고 즉시 해당 상품서비스 받을 수 없습니다.
D. 상품(서비스) 상세페이지에서 옵션을 선택하고 그림처럼 '매장픽업'을 클릭하여 주문 결제를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A. 설치(장착)이 필요없는 상품 및 소모품으로 택배발송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B. 일반적인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방법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A.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시 정보는 배송 및 방문예약시 사용되며 그외 사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B. 회원은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구분됩니다.
C. 개인회원은 제로맥스 등급정책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1 제로회원
회원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등급입니다.
상품구매시 결제금액의 2%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일부상품 제외)
2 맥스회원
주문횟수가 10회이상, 상품구매개수가 10개 이상, 누적결제금액이 50만원이상 중 1가지 조건을 만족하면 자동 등급 조정됩니다.
상품구매시 결제금액의 4% 즉시 할인 및 2%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일부상품 제외)
A. 구매혜택을 위한 회원등급 조정은 최근 6개월 구매기록을 기준으로 하며, 매월 1일 등급조정 갱신이 이루어집니다.
B. 회원등급 유지 보장기가은 6개월간입니다.
C. 회원유형 및 등급별 전용 상품, 쿠폰,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D. 제공된 마일리지는 매년 12월 31일 초기화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폐업시 지급된 마일리지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A. 상품주문/배송/교환/환불 관련내용은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제로맥스 이용관련 '자주 하는 질문' 고객센터 -> FAQ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A. 제로맥스 매장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문현로 315 (일산리 117-12)'입니다.
B. 고객센터는 070-7164-0039이며 업무가 혼잡할시에는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문의게시판이나 1:1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