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MENU
제로맥스위치

최근 등록된 자주 묻는 질문

더보기
  • [상품] 매장과 거리가 멀어 매장방문이 어려운데 매장방문서비스 상품은 택배발송이 불가능한가요?

    번호: 4

    택배 발송은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방문서비스의 경우 대부분 제로맥스 설치 장착비가 포함된 경우가 많으므로

    받으신 제품을 타 업체에서 설치 시공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매장서비스 상품 결제 후 매장방문 일정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번호: 3

    매장서비스 상품의 경우 제품상세페이지에 상품옵션 선택 밑에 '입력옵션'에서 방문희망일을 기입하는 입력란이 있습니다.


    입력옵션에 희망방문일 (예 : 21년 8월 12일 수요일 오후 4시)에 원하시는 일자와 시간을 기입해주시면 해당 사항을 참고하여

    담당자가 직접 주문시 기입하셨던 전화번호로 일정조율을 위해 전화드립니다.


    담당자와 조율한 일자에 방문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온라인 주문결제 후 담당자가 가능한한 빠른 시일내에 전화드려 일정조율을 진행하지만 업무가 바쁠때에는 최대 1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영엽시간 기준) 

  • [매장] 방문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번호: 2

    제로맥스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고객센터 전화는 영업시간내에만 유효하며 영업시간외, 휴일, 공휴일은 안내드릴 수 없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유선전화 : 070 - 8638 - 3034

    무선전화 : 010 - 3434 - 1566


    ※ 2020년 8월 제로맥스가 리뉴얼되면서 온라인 예약서비스는 더이상 시행하지 않습니다. 

  • [상품] 매장방문서비스 상품은 꼭 온라인으로 결제한 후 매장을 방문해야 하나요?

    번호: 1

    온라인 결제 없이 현장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설치 장착이 필요한 매장서비스 상품의 경우 고객센터, 문의게시판을 통해 사전 방문예약이 되어 있는 경우에만

    현장 결제와 당일 설치 장착 서비스가 함께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즉 사전에 방문예약없이 매장방문서비스 상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는 있지만 설치 장착은 불가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온라인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방문예약은 이루어져 있어야 합니다. 

  • [회원] 회원가입 혜택은 무엇인가요?

    번호: 0

    제로맥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상품을 구매하거나 방문서비스의 경우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제로맥스 회원가입과 동시에 제로회원이 설정되면 

    ① 제로회원

    - 제품구매시 (배송완료 기준) 실제 결제금액의 2%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적립된 마일리지는 다음 제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로회원 중 최근 6개월기준 누적실결제금액 50만원, 상품구매개수 10건, 상품주문횟수 10회 이상 중 한가지 조건을 만족하면

    맥스회원으로 자동 등업조정됩니다.

    ② 맥스회원

    - 제품구매시 실제 결제금액기준 2% 바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부 제품 제외, 상품별 별도공지)

    - 제품구매시 (배송완료 기준) 실제 결제금액의 2%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적립된 마일리지는 다음 제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외 이벤트나 사은품 제공시 회원에게 우선 적용 되거나 추가 혜택이 제공될 수 있으며,

    사이트 방문횟수, 로그인 횟수에 따라 관리자가 선정한 추가 마일리지 대상에도 우선 집계됩니다.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