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이용안내

1. 제로맥스는 기본적으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2. 예약없이 방문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방문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화요일~토요일까지 정상 운영되며, 공휴일은 별도의 공지를 통해 운영여부를 안내드립니다.
4. 방문시 1F 제로맥스 서비스 센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2F 팀 오토멘토 및 운영사)
5. 서비스 제공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별도의 고객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6. 남성, 여성을 위한 별도의 화장실이 건물내 마련되어 있습니다.
7. 제로맥스는 고객님들과 상호 존중을 기본으로 요청하신 서비스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림과 동시에 과도한 요구 및 서비스 방향을 침해하는 일부 고객님에 대해선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방문안내

1. 예약방법은 3가지 방법이 있으며 아래 순서별로 우선 반영합니다.
A. 직접 방문하여 예약일을 잡는 경우, B. 제로맥스 온라인 방문예약 신청을 이용하는 경우, C. 전화로 방문예약일을 신청하는 경우
2. 제로맥스 온라인 방문예약 신청을 이용하는 경우 예약이 가능한 시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방문예약을 신청 후 담당자가 예약 확정을 위해 해피콜(신청후 6시간 이내)이 있습니다.
4. 해피콜을 통해 신청한 방문시간이 최종 협의된 경우 예약이 확정됩니다.
5. 해피콜이 이루어 지지 않으면 예약이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주의)
6. 전화를 통한 예약시도는 현장 상황에 따라 수신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이용안내

1. 제로맥스 매장에서 오토멘토 쇼핑몰에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오토멘토 쇼핑몰과 매장에서 판매하는 금액은 동일합니다.
3. 구매한 상품의 장착은 별도의 공임이 추가됩니다. (일부 상품은 무료서비스, 예약시 상담)
4. 장착한 제품의 A/S기간과 조건은 상품마다 상이하며, 담당자에게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매장내에 일부 상품은 전시되어 있으며 매트, 에어로킷 등 일부 상품은 구매신청 후 제작 혹은 수입절차를 통해 특정일에 제공됩니다.

베타 테스트 안내

1. 베타 테스트는 신규 상품 정식 판매전 고객님 차량에 직접 피팅 테스트하는 서비스입니다.
2. 해당 서비스는 ‘제로맥스 이벤트’에 자세히 명시됩니다.
3. 신청해주신 고객님 중 선정된 분께는 상품 및 장착공임을 무료 혹은 할인하여 제공합니다.
4.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 받은 상품은 정식 판매상품과 동일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5. 품질보증과 A/S기간은 상품마다 상이하며, 담당자에게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로맥스 캠페인

  • 'Happy Car Life'자동차가 여러분의 일상에 작은 즐거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HAPPY CAR LIFE
    ZEROMAX CAMPAIGN

제로맥스는 여러분의 ‘Happy Car Life’를 위해 노력합니다. 자동차를 통해 생활의 즐거움을 더하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커스텀을 제공하는 것을 즐거움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커스텀 결과 뿐만아니라 그 과정에서 고객님들과의 신뢰와 존중을 통해 발전적인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갈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요 취급 브랜드

© Copyright 2018 Zeromax by Nextale Inc.